본문 바로가기
복길이: 일상/여행

아기와 제주도여행 번외. 제주도 맛집지도

by 정복길 2017. 10. 18.
728x90

제주도여행을 가기 전에 지인들에게 제주도 맛집을 추천받았고 추천 받은 맛집들을 제주도 지도에 표시했다.

맛집을 하나하나 지도에 표시하는 일은 번거로웠지만 여행계획을 세우는데는 많은 도움이 되었다.

그래서 육아 중에 틈틈히 설레는 마음으로 제주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엄마들을 위해 제주도 맛집 지도를 공개하겠다.

 


 

<제주도 맛집지도>

 

추천받은 맛집을 대부분은 애월과 서귀포쪽에 분포해 있다.

전통적으로 유명한 관광지 근처는 워낙 관광객들이 많다보니 맛집이 점차 사라지는 듯 싶다.

 

(* 지도가 잘 안보인다면 댓글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지인에게 추천받은 맛집은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여행 중 육아에 대한 피로와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었다.

하지만 블로그를 통해 추천받은 음식점은 기대보다 실망이 큰 곳이었다.

 

그래서 나와 같은 아쉬움을 남기지 않게 3박 4일동안 다녀온 맛집에 대한 나의 평을 곧 솔직 담백하게 포스팅하겠다.

위 지도와 곧 포스팅할 맛집의 평이 정말 리얼 대박 진짜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정복길의 제주도 여행 후기가 궁금하다면 ▼▼▼

아기와 제주도 여행 1. 제주도숙소- 더클라우드호텔

아기와 제주도 여행 2. 다시 가고싶은 제주도 맛집

아기와 제주도 여행 3. 제주 친환경수제이유식, 아따맘마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