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길이: 일상/여행

아기와 제주도 여행 1. 제주도숙소- 더클라우드호텔

by 정복길 2017. 9. 26.
728x90

 

이번 제주도여행에서 지낼 숙소로 성산일출봉근처에 있는 더클라우드호텔을 선택했다.

오직 전망과 제트스파만 보고 선택한 숙소이다.

 3박4일동안 지내면서 느낀 더클라우드 대한 나의 평을 시작해보겠다

 


 

1. 위치

Good  숙소에서 바다와 성산일출봉, 우도가 보이는 5성급 전망

로비 위층에 있는 방은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나머지 방은 우도를 볼 수 있는 오션뷰이다.

아침에 커튼을 열 때마다 탁 트인 바다와 하늘, 밤에 바다 위에 배들의 조명과 야경은 엄청 멋있다.

특히 호텔 앞 큰 마당에 앉아서 보는 제주도의 일출은 MUST DO IT

바다에서 떠오르는 큰 해는 육지에서 볼 수 없는 장면이다.

 

Bad 전망은 좋지만 주위 맛집은....

요즘 뜨고 있는 제주도 맛집이 주변에 없다.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이 있지만 생각보다 실망스럽다.

그리고 숙소가 안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필요한 것을 사려면 조금 걷거나 차를 가지고 나가야 한다.

 

 

 

2. 시설

Good  제트스파가 있어서 좋다.

유일하게 보고 온 제트스파는 기대만큼 좋았다. 

물이 따뜻하고 크기가 적당해서 아기에게 좋은 수영장이 되어주었다.

어른들에게는 따뜻한 물, 마사지와 바다풍경이 스트레스와 피로를 확 풀어주는 최고의 휴식이 되었다.

 

그 외에 숙소내 화장실은 크기가 커서 사용하기 불편함이 없었다.

호텔이지만 작은 부엌이 있어 아기 이유식을 데우고 간단한 음식을 해 먹기 용이했다.

 

Bad 아기와 함께 하기는 충분하지 않는 시설

전망과 제트스파외에는 큰 기대하지 않았지만 실망이 조금 있었다.

시설에 대해 총평을 하면 아기와 함께 지내기에는 비추이다.

 

가장 큰 아쉬운 점은 범퍼침대와 침구의 충분한 여유분을 호텔에서 가지고 있지 않다는 점이다. 

범퍼침대 대신 빌린 침구가 1인용이어서 추가를 요청했지만 여유분이 없어 받을 수 없었다.

아무리 만실이라고 해도 용품이 너무 부족하기만 하다.

 

그 외에 바닥이 타일로어서 위생면에서는 좋지만 아기가 넘어질 경우를 생각하면 위험성이 크다.

그리고 테이블이 낮아서 아기가 올라가기 쉽고 어른들이 쓰기에는 높이가 애매했다.

 

 

3. 서비스

딱 3성급스러운 서비스였다.

더 나은 서비스를 원한다면 유명한 호텔로 가는 것을 추천한다.

 

조식의 경우 8시쯤 식당에 전화를 하면 룸서비스로 갖다주었다.

아기가 있는 엄마 입장에서 식당에서 가서 먹는 것보다 편하기 때문에 이 점은 마음에 들었다.

양식과 한식이 격일로 나왔으며, 맛은 생각보다 괜찮다. 단, 양이 조금 적어 남자들은 부족함을 느낀다.

 

* 총평 - 전망만 본다면 더클라우드호텔

나의 경우 전망과 제트스파를 우선순위로 두고 숙소를 정한 것이기 때문에 더클라우드호텔에 대한 실망감이 크지는 않았다.

하지만 아기를 위한 시설을 우선순위로 한다면 조금 부족함이 있는 호텔이라고 생각된다. 

아이에 대한 시설과 안전을 더 생각한다면 다른 호텔 또는 펜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다른 요소보다 전망만 우선시 한다면 추천할 수 있다. 그리고 커플여행이라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정복길의 제주도 맛집후기가 궁금하다면 ▼▼▼

아기와 제주도 여행 2. 다시 가고싶은 제주도 맛집

아기와 제주도 여행 3. 제주 친환경수제이유식, 아따맘마

아기와 제주도여행 번외. 제주도 맛집지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