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9/045

청량리 키즈카페_안심하고 아이를 놀게 할 수 있는 곳, 츄츄볼리 작년부터 문화센터를 청량리 롯데백화점으로 다니기 시작하면서 이곳에 키즈카페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문센엄마들과 앉아서 이야기하고 아이들은 자유롭게 놀게 할 공간이 없어서 필요성을 엄청 많이 느꼈다. 그리고 드디어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사이 5층에 키즈카페가 생겼다! 츄츄볼리!!!! 한번 가보아야지라고 생각을 하다가 드디어 지난 주에 가게 되었다. 오픈한지 몇달만에ㅋㅋㅋ 기대만큼 좋았고 만족스러웠던 키즈카페 나들이었다. 츄츄볼리의 후기를 적어보겠다! 깔끔하고 세련되게 키즈카페가 인테리어 되어 있다. 그리고 테이블간의 간격이 넓고 놀이 공간은 벽 쪽에 있기 때문에 답답한 느낌이 없다. 보통 키즈카페는 테이블 공간에 대한 배려나 센스가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츄츄볼리는 그렇지 않다. 안쪽에 놀이공간.. 2019. 4. 30.
아기와 고양스타필드 맛집_고기좋아하는 아이와 가볼만한 식당, 송추가마골반상 토이킹덤에서 신나게 놀고 점심시간부터 낮잠을 잔 무난이, 그리고 무난이가 깨어나길 기다린 우리는 너무 배고팠다. 메뉴를 고민할 필요가 없고 우리 가족이 다 좋아하는 음식점을 가야했다. 그래서 고른 음식점은 고기에 한식인 송추가마골 반상! 고메스트리트을 지날 때마다 본 음식점인데 송추가마골인줄 알고 비쌀 것 같아서 가지 않았다. 그런데 메뉴는 보니 송추가마골반상으로 한상식사가 나오는 식당이었다. 한식에 고기! 송추가마골반상 방문기를 이야기해보겠다. 송추가마골 반상은 입구에서 느껴지는 분위기와 다르게 따뜻하고 세련된 느낌이다. 특히, 초록색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편안함을 준다.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은 안쪽으로 들어가면 스타필드 1층 정원을 통창문을 통해서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점심시간이 지난 후에 .. 2019. 4. 30.
아이와 가볼만한 곳_아이가 좋아하는 활동이 가특한 고양스타필드 안 체험놀이터, 토이킹덤플레이 스타필드를 방문 할 때마다 무난이가 24개월지면 가봐야지 했던 토이킹덤 플레이를 드디어 가보았다. 24개월이 될때까지 기다린 이유는 아기가 할 수 있는 체험이 많이 없다는 직원에 이야기로 때문이었다. 하지만 막상 가보니 그 전에 왔어도 재미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양한 분야에 직업과 활동을 체험해보는 것을 나이 상관없이 아이에게 좋은 경험인 것 같다. 2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간 토이킹덤플레이에서 보낸 이야기를 시작해보겠다. 토이킹덤플레이는 소품, 캐릭터, 간판들이 리얼하면서 귀엽게 꾸며져있고 전체적으로 외국마을같은 느낌을 준다. 공간이 매우 넓지만 활동존들이 다양하고 많이 있어서 조금 미로같이 복잡하다. 그래서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조금 정신없고, 뭐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놀기 전.. 2019. 4. 27.
광진구 키즈카페_원목교구와 프뢰벨로 가득한 키즈카페, 워커힐 키즈클럽 워커힐 내에 투숙객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키즈카페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작년 여름에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내에 키즈카페를 가본 적이 있어서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러던 중 미세먼지와 추위로 외출이 어려운 날 동네언니가 함께가볼 것을 제안했고 드디어 가보았다! 일반키즈카페와 다른 분위기의 키즈클럽, 그래서 복길씨 마음에 더 들었던 워커힐 키즈카페! 후기를 탈탈 털어보겠다 일반 키즈카페는 엄청 소란스럽고, 활기차고, 사람이 많다라는 생각을 한다. 하지만 워커힐 키즈카페는 조용하고, 차분하다는 느낌과 어린이도서관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클럽 내에서 책 공간이 메인으로 나와 있고, 놀 공간은 왼쪽 안에 배치가 되어 있어서 이 느낌을 주는 것 같다. 크지 않지만 뛰어놀 공간, 장난감을 가지고.. 2019. 4. 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