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69

아이와 가볼만한 곳_돼지와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원주돼지문화원 시댁인 원주를 가는 김에 무난이를 데리고 갈 만한 곳을 찾아보았다. 검색으로 찾은 소금산 출렁다리, 뮤지엄 산과 지인에게 추천받은 돼지문화원등 의외로 다양한 곳이 있었다. 고민하다가 돼지 외에 다른 동물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다양한 체험활동까지 할 수 있는 돼지문화원을 선택했다. 생각했던 것보다 체험할 것도 볼 것도많았던 돼지문화원! 돼지문화원에 대해서 소개해보겠다. 1. 후기 - 시설 돼지 문화원은 4층건물로 1층은 식당과 매점, 매표소, 안내소가 있다. 안내소에는 돼지문화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시설에 대한 안내정보다 적혀 있다. 1층은 식당과 카페 / 2층 돼지전시관 / 3층 수유실과 놀이방 / 4층 극장과 모노레일탑승장이 있다. (식당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 예정) ZOO콘서트와 체험활동, 동.. 2018. 6. 28.
아동수당을 받을 수 있을까? 아동수당 신청방법과 소득계산 오늘 6월 20일부터 아동수당사전신청이 시작되었다. 아동수당은 0세부터 만 6세미만 아동이 있는 가구에게 소득인정액의 선정기준에 따라 월 10만원씩 지급되는 수당이다. 아동수당은 이미 지급되고 있는 보육료, 양육수당과 별개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10만원이라는 돈은 우리 가계에 엄청나게 도움이 되기 때문에 모두 잊지 말고 꼭꼭 신청하기!!!! 아동수당을 신청하기 전에 아동수당이 어떻게 지급되고, 신청해야하는지 알아보자 맞벌이거나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부모는 아동수당지급 대상이 아닐까봐 걱정 되겠지만 생각보다 기준액보다 넘기 어렵다. 나 역시 맞벌이면서, 집과 자동차소유하고 있지만 기준액보다 한참 낮은 소득인정액으로 계산이 되었다. 걱정이 된다면 신청하기전에 본인 가구의 소득인정액을 계산해보는 것을 추.. 2018. 6. 20.
하트시그널시즌2 12회_김도균X김장미 여수여행 데이트코스 하트시그널시즌2 12회에서 김도균과 김장미는 여수여행을 다녀왔다. 몇 년전 친구와 내일로 여행으로 여수를 갔다온 적이 있어서 둘의 여수여행을 나에게 매우 흥미를 끌었다. 여수를 처음 갔을 때는 여수엑스포를 한참 준비중이라서 공사중인 곳도 많아서 딱 여수바다만 보고왔었다. 바다만 보고 왔지만 나의 기억 속의 여수는 좋은 추억이 있는 곳이었다. 다시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여수를 TV화면으로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언젠가 곧 갈 여수에 대한 여행정보로 수집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았다. 그래서 도균과 장미의 여행코스를 정리해보았다. 1. 아팠던 장미가 맛있게 먹고 기운을 냈던 삼치회, 대성식당 현주와 여행을 기대했을 도균과 여행을 하는것에 대해 마음의 불편함을 느꼈던 장미는 여행을 출발하면서부터 몸.. 2018. 6. 19.
아기와 장안동맛집가기_건강하고 맛있는 무한리필 한상, 제철쌈밥 무난이가 있기 때문에 외식을 할 때 쉽게 결정을 하기가 어렵다. 타요키즈카페를 가기 전에 맛있는 밥을 든든하게 먹자라는 생각을 했다. 키즈카페 식사는 맛이 없을거라는 선입견이 있다보니... 그래서 아트몰링에 있는 여러 식당을 둘러보다가 눈에 보이는 곳이 한 곳이 있었다. 무난이도 우리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은 주는 제철쌈밥! 쌈밥집이지만 밥과 쌈, 반찬이 무한리필이라 엄청난 식욕을 가진 무난이 아빠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장안아트몰링을 방문하게 되면 추천하고 싶은 음식점이다. 그 이유를 풀어보겠다. 1. 후기 - 서비스 및 인테리어 제철쌈밥은 가게가 매우 크고, 자리도 많이 있어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다. 시골에서 먹는 밥이라는 느낌을 주는 이름 때문인지 오두막이나 평상 .. 2018. 6.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