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8/093

아기와 고양스타필드맛집가기_ 아기와 무난하게 식사할 수 있는 한식당, 부민옥 고양스타필드를 갈 때마다 새로운 음식을 먹고 싶은 욕구가 많이 생긴다. 그 중에서 아기를 생각해서 이것저것 제외하고 나면 아쉽게 먹을 수 있는게 확 줄어든다. 그래서 주로 잇토피아에서 식사를 했는데 이번에는 고메스트리트로 가서 먹어보기로 했다. 고메스트리트 미국가정식을 먹으러 간 이후로 처름이었는데 아기들이 먹기 괜찮은 음식점이 꽤 있었다. 그 중에서 선책한것은 부민옥! 고기를 좋아하는 무난이와 무난이 아빠, 한식이면 다 좋은 복길씨, 우리 가족에서 딱 맡은 음식점이었다. 무난하게 잘 먹고 온 부민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다. 1. 후기 - 분위기 부민옥은 전형적인 국밥집의 느낌을 주는 식당이다. 나무식탁, 나무의자 전등 모든 것이 한국적이다. 식당은 꽤 넓은 편이고 뜨거운 음식이 있는 식당이라서 그런.. 2018. 9. 17.
[마감]초대장 10장나눔합니다 초대장 10장나눔합니다.(~9/24) 아래 양식에 맞게 비밀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에 드리겠습니다. 1. 티스토리 운영주제 2.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 *초대장 나눔 후 3일 이내 수락하지 않으면 취소할 예정이니 유의부탁드립니다. 2018. 9. 16.
아이와 가볼만한 곳_아기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보는 전시회_오! 에르베튈레 색색깔깔전 무난이가 조금씩 말을 하려고 하고 왕성한 호기심을 보여서 많은 곳을 데리고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가고 싶은 많은 곳 중에서 가장 겁이 나면서 도전해보고 싶은 곳은 바로 전시회였다. 엄마와 손을 잡고 그림을 보고 그림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모습! 상상만 해도 너무 좋다. 그래서 무난이가 가볼만한 전시회를 찾아보았고, 체험도 할 수 있는 '오! 에르베 튈레 색색깔깔전'이 눈에 띄었다. 첫 전시회인만큼 정적인 전시회보다는 낫다는 생각으로 가게 되었다. 전시를 보는 동안 힘이 조금 들었지만 눈을 즐겁게 해주는 작품들이 있어서 꽤나 유익한 시간들이었다. 색색깔깔전을 다녀올 예정인 아기들을 위해 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보겠다. 1. 후기 "오! 에르베튈레 색색깔깔전'은 10월 21일까지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 2018. 9. 12.
728x90
반응형